관리 메뉴

다락방

인피니트 리유저블보틀 판매 안내+FAQ 본문

♡  goods

인피니트 리유저블보틀 판매 안내+FAQ

♡✧。 (⋈◍>◡<◍)。✧♡ 2019. 8. 23. 18:22


인피니트 리유저블보틀 판매 안내



모든 문의는 메일로만 주세요(디엠or멘션X)

->d_attic@naver.com


[구매 전 필독 사항]


최소수량 미달 혹은 기타 이유로 제작이 무산될 수 있으며

이 경우, 환불에 관한 공지는 아래 제출해주신 계좌번호로 환불 후, 이메일주소로 연락드립니다.


구매자 개인 사유로는 따로 환불 해드리지 않습니다.


부담가를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특전과 부가 포장을 모두 제외하

 업체에서 보내준 상자에 그대로 재배송 될 예정입니다.(+받으시는 제품 자체에는 영향이 없습니다.)


보온,보냉효과는 없으며 전자레인지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
일반 테이크아웃잔과 같은 형태라고 생각하시면 되며 안전장치등이 없어

액체가 들어있는 상태로 가방에 넣으시면 내용물이 쏟아질 수 있습니다.




상세 사항은 폼 내부를 참고해주세요♡



입금 후 폼

https://form.office.naver.com/form/responseView.cmd?formkey=NWVlZjkzMDktZDE0YS00NDAyLWJmMzEtNWM0NmRmNDEwYTI4&sourceId=editor




FAQ

*FAQ에 있는 질문은 메일로 문의하셔도 따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.


-

Q. 폼 작성 하면서 트위터 아이디를 잘못적었어요.

A. 메일로 성함, 우편번호와 함께 정정하신 아이디를 보내주시면 제가 체크해두고, 폼정리하면서 수정해두겠습니다.

질문 메일이 아니라 따로 답변은 안드리니 읽음 여부는 수신확인으로 부탁드립니다

폼재작성은 하지말아주세요:(


Q. 진행 일정이 어떻게 되나요?

A. 제가 대략적으로 기획하고 있는 일정입니다. 개인 일정과 업체 제작일정 혹은 불가피한 이유로 인해

일정은 딜레이 될 수 있으니 대충 이렇구나~하는 것만 봐주세요.

최대한 빨리 배송할 수 있도록 노력중입니다 T_T



Q. 저번처럼 배송 우선순위가 있나요?

A. 모두 택배로만 받아 국내에서 배송 우선순위는 없습니다



Q. 구매한 보틀이 수량미달로 무산 될 경우 다른 보틀로 변경하여 구매 가능한가요?

A. 만일 무산될 경우 우선적으로 환불 절차 밟은 후에,

구매의사는 희망하시는 분들에 한해 재조사 할 예정입니다.

현재로서는 수량이 안정권이라 수량미달로 인해 무산되진 않을거같아요



Q. 우선 n개만 구매하고 이후에 또 구매해도 되나요?

A. 해당 폼은 중복작성이 불가능합니다. 제가 따로 변동 사항을 하나하나 체크해드릴 수 없으니

입금기간동안 충분히 고민해보시고 한꺼번에 작성해주세요ㅠㅠ



Q. 이미 입금한 디자인 말고 다른 디자인으로 바꿔 구매하고싶어졌어요.

A. 변경 불가능하십니다. 마찬가지로 제가 일일히 마크해드릴 수 없어요.

입금기간 길게 잡아뒀으니 넉넉히 고민해보시고 선택 부탁드립니다.



Q. n개 구매하고 싶은데 3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나요?

A. 사실 3개보다 더 구매하시진 않을거라고 생각해 폼에 3까지만 만들어뒀는데,

감사하게도 그 이상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

수량 체크 항목에 '기타'란을 추가해두었습니다.

한글 없이 숫자로만 직접 기입해주세요.




-기입예시


( O )

한글 없이 숫자만

(X)



-


이외의 문의사항은 d_attic@naver.com으로 보내주세요.

늘 감사합니당

'♡  good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인피니트 반일코 에어팟 케이스  (0) 2019.09.10
WYYB. project  (0) 2019.04.24
인피니트 영수증 폰케이스 판매 안내  (0) 2019.01.16
Comments